(주)범아상사 노동조합에서는 개인용 컴퓨터와 관련된 고충과 문제를 함께 발견하고 해결하는 헬프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(OS) 또는 사무 및 교육용 소프트웨어 설치 등 재정비가 필요하지만, 방법을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여 마련했습니다.
단, 개인용 컴퓨터로 한정하여 종류는 데스크톱/노트북 상관없으며, 사무실 업무용 컴퓨터는 사내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헬프데스크 지원 대상은 사내 전 직원으로 비노조를 구분하지 않습니다.

헬프데스크 지원 방법은 노동조합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헬프데스크 지원 비용은 노동조합 사무실에 컴퓨터를 가져오시는 수고 정도면 되겠습니다. 기존에 사용하시던 케이블/충전기 등을 같이 가지고 방문하시면 더 좋습니다.
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방문이 어려운 경우, 운영체제(OS) 정비 외 다른 재정비는 원격제어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.

방문 전 외근 등의 이유로 부재중일 수 있으니, 방문 전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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